본문 바로가기
노래 보관함

허찬미(홍진영) - 따르릉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

by 메릴리 2024. 3. 2.

 

[허찬미(홍진영) - 따르릉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]

'따르릉'은 홍진영 님의 히트곡으로 본인의 자작곡입니다. 이 곡은 연하남에게 자신감을 보여주는 노래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 가사와 리듬감 있는 멜로디가 특징입니다. 이 노래는 계속해서 들어도 지루하지 않습니다. 그래서 매번 들을 때마다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. 요즘에는 주로 행사 위주로 활동하셔서인지 tv에서는 잘 뵐 수 없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.

 

허찬미(홍진영) 따르릉

 

'따르릉'의 작사가 및 작곡가는 홍진영 님입니다. 허찬미 님이 부른 버전의 따르릉을 감상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[따르릉 듣기]

 

[악보 영상]

허찬미(홍진영) 따르릉 악보

 

[따르릉 가사]

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

Yeah 따르릉

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

내 탓을 하지 마

니가 니가 나쁜 남자

내 탓을 하지 마

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

내 탓을 하지 마

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

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

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

즐거웠겠지만

너를 사랑해 사랑해

따르릉

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

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

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

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

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

내 탓을 하지 마

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

내 탓을 하지 마

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

내 탓을 하지 마

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

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

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

후회하겠지만

너를 사랑해 사랑해

따르릉

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

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

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

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

 

[다른 추천 곡]

배금성(허민) - 백마강

 

배금성(허민) - 백마강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

[배금성(허민) - 백마강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] 백마강은 금강의 지류로, 충청남도 부여 일대를 흐르고 있습니다. 이 강은 백제 시대의 번영을 상징하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

lyrics.trotlyrics.com

김상진 - 고향이 좋아

 

김상진 - 고향이 좋아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

[김상진 - 고향이 좋아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] 1970년대 우리나라는 근대화와 도시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던 시기였습니다. 이때 도시로 올라온 분들은 고향의 향수를 달래기 위해 '고향이 좋아

lyrics.trotlyrics.com

정미조(나애심) - 백치 아다다

 

정미조(나애심) - 백치 아다다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

[정미조(나애심) - 백치 아다다 노래 듣기/가사/악보 영상] '백치 아다다'는 나애심 님이 주연을 맡은 동명의 영화 OST로, 나애심 본인이 부른 노래입니다. 1956년에 발표된 곡으로 무려 70년이 다되

lyrics.trotlyrics.com